top of page

NCT DREAM ‘ASEA 2025 시상식 1열에서 직관하고 싶은 그룹’ 1위 등극

사진=NCT DREAM, 뉴스엔DB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이 'ASEA 2025 시상식 1열에서 직관하고 싶은 그룹' 투표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는 포도알(PODOAL)에서 9월 13일부터 9월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NCT DREAM은 총 263만 3,000표를 얻어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증명했다. 2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였다. 이들은 231만 9,000표를 얻으며 접전을 펼쳤다.

이번 투표는 다가오는 'ASEA 2025' 시상식을 앞두고 진행된 특별 이벤트로, 팬들이 직접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선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라인업에는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뉴진스, 에스파, 라이즈 등 다양한 K팝 그룹들이 포함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1위를 차지한 NCT DREAM은 포도알 앱 내 ASEA 2025 시상식 응원 배너에 등장할 예정이다. 앳스타일(@STYLE) 매거진에서도 그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결과는 NCT DREAM이 글로벌 K팝 신에서 여전히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중요한 지표가 됐다.

한편 'ASEA 2025' 시상식과 관련된 월간 투표는 ‘이달의 그룹’, ‘이달의 솔로’, ‘이달의 트로트’, ‘이달의 인기상’ 등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포도알(PODOAL)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