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임영웅 ‘ASEA 2025’ 10월 이달의 솔로·인기상 동시 석권 기염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임영웅이 ‘ASEA 2025’ 10월 월간 투표에서 두 개 부문을 동시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가수 임영웅은 ‘ASEA 2025’ 10월 월간 투표에서 ‘이달의 솔로’와 ‘이달의 인기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막강한 팬덤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월간 투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으며, 임영웅은 총 672,550젤리의 투표수를 기록, 하현상과 방탄소년단 지민을 제치고 ‘이달의 솔로’ 정상에 올랐다. 동시에 ‘이달의 인기상’ 부문에서도 하현상, 원어스, 엔하이픈 등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며 폭넓은 팬층의 지지를 재확인했다.

최근 임영웅은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영화는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그의 공연을 중심으로 리허설과 무대 설치 과정 등을 담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방탄소년단 공연 실황 영화 기록을 뛰어넘어 역대 공연 실황 영화 흥행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영화는 현재 누적 관객 수 34만 3천 명을 돌파,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증명하고 있다.

‘ASEA 2025’ 10월 월간 투표 우승자로 선정된 임영웅은 ‘이달의 솔로’와 ‘이달의 인기상’ 트로피를 수상함과 동시에 뉴스엔 홈페이지 축하 배너와 광화문역 지하철 CM보드 광고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겐 추첨을 통해 ASEA 2025 공연 관람권, 레드카펫 참관권, ASEA 프로필 배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ASEA 2025’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 시상식으로, 뉴스엔과 앳스타일(@STYLE)이 공동 주최하며 팬덤 플랫폼 포도알(PODOAL)을 통해 매달 팬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월간 투표 결과는 내년 1월 본투표 1차에서 가산점으로 반영될 예정이며, 임영웅의 팬들은 앞으로도 그의 활약을 응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아름 jamie@newsen.com

bottom of page